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19-09-11 09:04:15
▲ 넷마블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오픈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는 16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할 수 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동안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쿵야 캐치마인드는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으니 쿵야 캐치마인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