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4일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개최

  • 송고 2019.09.20 11:41
  • 수정 2019.09.20 11:42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 url
    복사

오는 24일(화) 한국경제TV 아카데미 제 1강의실서 개최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24일(화)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24일(화)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24일(화)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기능을 안내할 예정이다. 자동감시주문이란 투자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조건에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HTS나 컴퓨터를 켜두지 않아도 최장 30일 동안 실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경제TV 아카데미 제 1강의실에서 17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8영업일 이내 국가와 상관없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앵콜 이벤트' 와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영웅문 글로벌은 미국주식 심야거래 불편사항 해소 및 투자의 편리성을 높여줄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주식 서버 감시주문 기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