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4일 '셀럽파이브' 출연 특별 방송

  • 송고 2019.10.16 09:27
  • 수정 2019.10.16 09:2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 url
    복사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4인조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CJ오쇼핑 방송에 뜬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4일 밤 10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셀럽마켓' 프로그램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셀럽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과 셀럽파이브의 '셀럽'에서 앞부분을 따왔고, 홈쇼핑을 떠올릴 수 있는 '마켓'을 뒤에 붙여 만든 특별 기획 프로그램이다.

셀럽파이브는 CJ오쇼핑 방송에 출연해 고태용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다운을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롱다운, 숏다운 두 종류로, 셀럽파이브를 위해 고태용 디자이너가 별도로 개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이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다.

셀럽마켓 방송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 이민웅이 진행하고 셀럽파이브 리더인 송은이가 상품 소개를 돕는다. 다른 멤버인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비욘드 클로젯 다운을 입고 재미를 더한 제품 소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상품 매진 시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본 눈 삽니다'의 락 버전이 CJ오쇼핑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그동안 CJ ENM 오쇼핑부문은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결합을 선도적으로 실시해왔다. 2010년 그룹 UV의 '쇼핑스타'와 2015년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2017년 11월과 작년 4월 두 차례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슈퍼마켓'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김진경 CJ ENM 오쇼핑부문 콘텐츠커머스팀 PD는 "이제는 쇼핑 관련 영상도 차별화된 콘텐츠가 소비자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며 "CJ오쇼핑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접목을 앞으로 더 다양하게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