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서비스부문 수상
사회적 가치 창출 성과 등 높이 평가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2019-10-18 08:53:43

SK주식회사는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KRCA)’ 서비스부문 우수보고서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한국표준협회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작성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매년 105개 기업(기관)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평가해 우수 보고서를 선정 및 포상하는 것이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전문가의 평가 결과와 온라인 설문을 통한 일반 독자 평가결과를 합산해 서비스∙제조∙공공∙통합∙최초 부문의 우수보고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서비스부문 평가대상 33개 기업 중 SK주식회사를 포함한 4개 기업이 우수보고서상을 받았다.

SK주식회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해피니스 위드 에스케이(Happiness with SK)'는 사회적 가치 창출 성과를 비롯해 데이터 및 디지털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활동 등 회사 전반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항제 SK C&C 유항제 SV추진실장은 “사회적 가치를 연계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 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이해관계자와 적극 공유하며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키워 가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