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딥디크 한정판 '럭키 참' 콜렉션 출시

  • 송고 2019.11.08 17:50
  • 수정 2019.11.08 17:50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럭키 참 컬렉션 까루셀 제품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럭키 참 컬렉션 까루셀 제품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올 연말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가 구성된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있다.

특히 도 손 4종 세트는 딥티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한다.

더불어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콜렉션을 위해 독일의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와 협업해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을 제작했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은 부귀의 상징인 코끼리와 호랑이 송곳니, 장수를 상징 하는 소나무, 행운의 네잎 클로버 등 동·식물을 모티브로 했다.

럭키 참 콜렉션의 홀리데이 캔들 세트는 △행운을 전해주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 3가지 향초로 구성돼 있다.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되며 각각 레드, 블루, 그린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겨있다.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콜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한정판 럭키 참 상자에 포장돼 있으며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있다.

럭키 참 콘렉션에서는 도 손 4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의 베스트셀러인 도 손의 향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향수와 샤워 오일, 고체 퍼퓸, 그리고 피부에 붙일 수 있는 타투 형태의 퍼퓸드 패치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프로방스 산 라벤더가 함유돼 있는 핸드 워시와 로션 구성의 핸드 케어 듀오 세트 △장식품 스노우 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서프라이즈 팩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이번 콜렉션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인테리어 제품부터 향기, 뷰티 케어 제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올 연말에도 완판 행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럭키 참 콜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판매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