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송고 2019.11.12 13:48
  • 수정 2019.11.12 13:48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경기 동남권 지역 서비스 강화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전경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전경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워크베이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워크베이 ⓒ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경기 동남권 지역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성남 및 탄천 나들목(IC), 3번 국도와 인접해 있어 분당은 물론 위례신도시, 판교, 광주와 이천 등 경기 동남권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이 뛰어나다.

지상 2층의 연면적 1988㎡(601평) 규모로 차량 점검과 일반 정비, 판금 도장 등의 사고수리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8개의 워크베이와 휠 얼라이먼트, 2개의 도장부스를 갖추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반 정비 기준 월 평균 700대 정비가 가능하다. 또 차량 검사소 시설도 갖춰 기본적인 정비 외에도 자동차 정기 검사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내부는 브랜드의 최신 서비스센터 콘셉트를 적용한 리셉션과 고객 라운지, 옥상에는 최대 40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내방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는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에펠오토가 운영한다.

에펠오토 김인숙 대표는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는 분당을 넘어 위례신도시, 광주, 이천 등 경기 동남권 서비스의 허브 역할을 감당할 것"이라며 "해당 지역 푸조, 시트로엥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