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크루어택 이벤트 실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019-11-17 13:11:26

본아이에프는 자사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다양한 여가 동호회에 단체 도시락을 지원하는 ‘크루어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9일까지 참가 크루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본도시락의 크루어택 이벤트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2030 젊은 직장인 중심으로 생겨난 새로운 크루 문화를 응원하고 건전한 여가 동호회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 9월에는 첫 협업 크루 모집을 통해 러닝 크루인 ‘고고런’을 선정하고, 10월 25일 녹사평 및 이태원 일대에서 진행된 정기 활동 ‘건강에 도전하런’에 ‘샐러드 도시락’과 ‘광양식바싹불고기도시락’ 100개를 지원했다.

본도시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캠핑크루, 스키크루 등 올 겨울을 함께할 새로운 크루를 모집하고, 단체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단체 도시락은 팔도 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등 원하는 메뉴를 30개부터 100개까지 필요한 수량에 맞춰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크루는 본도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사연과 함께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

김태헌 본도시락 본부장은 "크루어택 이벤트는 본도시락의 특장점인 단체도시락 서비스를 활용해 건강한 문화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올 겨울을 본도시락과 함께할 전국의 다양한 크루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