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 시리얼 '켈로그' 콜라보 진행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019-11-19 09:32:52
▲ ⓒ남양유업

남양유업은 '가벼운 한끼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콜라보는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은 23일부터 29까지 1주일간 지마켓 브랜드위크 독점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칼로리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인 ‘굿넛햇’ 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굿넛햇오트’ 2종이 있으며,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넛과 켈로그는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운동 후,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을 때 △출출한 간식 타임, 칼로리 부담없이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