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 업데이트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19-11-19 17:48:11
▲ '그랜드체이스', 월드 7 ‘베르메시아’ 업데이트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7 ‘베르메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베르메시아는 마계, 명계를 지나 새롭게 추가된 일곱 번째 신규 월드다. PC 버전 전투 배경인 세르딘 왕국과 엘프의 숲, 카나반 왕국에서 주 전투가 이뤄진다. 또 로난과 라스의 신규 체이서와 루퍼스의 호감도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주간 ‘모여라 베르메시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간 출석을 한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인 기력을 지급한다.

또 ‘호감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감도가 추가되는 클래스의 영웅으로 모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호감도를 완성하면 호감도 아바타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9일부터 4주동안 '영웅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과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하고 성장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 ‘SS 3초월 영웅’ 2개에 달하는 보상과 전용 장비 및 인게임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 업데이트와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