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12月 전 차종 전국 시승행사···CTS 25% 할인도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2개 전시장서 실시
시승 후 구매 시 100만원 상당 경품 등 증정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2019-12-03 17:41:30
▲ 캐딜락 12월 전국 시승행사 개최 ⓒ지엠아시아퍼시픽지역본부

캐딜락(Cadillac)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2개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시승행사 'Grand Finale with Cadillac'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까지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젊은 감각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더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캐딜락 전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유려한 디자인과 넓은 공간 구성으로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어반 럭셔리 SUV 'XT5', 최첨단 테크놀러지와 향상된 파워트레인, 다양한 편의옵션이 결합돼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CT6'가 준비돼 있다.

또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민첩한 움직임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CTS'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캐딜락은 이외에도 시승행사 참가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프리미엄 무릎담요와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마련한 고객감사 이벤트 쿠폰북(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 2매, 고급 휘발유 할인쿠폰 1매)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출고 시 △100만원 상당의 와인셀러(에스컬레이드, CT6 구매 고객 한정) △70만원 상당의 LG 프리미엄 가전제품(XT5 구매 고객 한정)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11월 론칭한 소방관들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지원을 위한 CSR 캠페인 'CADILLAC X HERO'의 일환으로 차량용 소화기와 구급함 세트를 12월 한달 간 캐딜락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차량용 소화기 및 구급함 세트는 캐딜락을 이용한 고객들이 위급 시 더욱 안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12월에는 캐딜락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CTS를 25% 할인해 판매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세트 제품은 차량 구매 시 증정 외에도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캐딜락하우스 및 전국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 처우 개선 및 소방관 안전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