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방한 육아용품 베스트 아이템전 진행

  • 송고 2019.12.06 16:06
  • 수정 2019.12.06 16:06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보리보리 방한 육아용품 베스트 아이템전 이미지ⓒLF

보리보리 방한 육아용품 베스트 아이템전 이미지ⓒ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8일까지 겨울 시즌 인기 육아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보온·방한용품과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제품 등을 최대 58% 세일한다.

겨울철 야외활동 시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아기띠 워머와 유모차 방풍 커버 제품이 마련된다.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포브는 아기띠와 경량패딩 워머 세트와 2019년형 아기띠 워머 단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유모차 풋머프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네뜨맘의 네오워머 머핀 3종과 코니테일 아기띠 바람막이 블랭킷겸 수유가리개 5종도 선보인다.

유모차용 방풍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와우베이비는 스토케의 △익스플로리 △스쿠트 △크루시와 퀴니의 △무드 △버즈 등 모델별 전용 방풍 커버 제품을 구성했다. 프리사이즈 사계절 커버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그린핑거 △퓨토 △궁중비책 △아토팜 △지니더바틀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린핑거는 로션과 키즈용 워시를 다양한 1+1 구성으로 준비해 선보인다. 아토팜은 타요 선케어 에디션 6종, 지니더바틀의 아임낫어베이비는 샴푸, 클렌저, 워시 단품과 세트를 판매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수딩젤 △로션 △베이비 섬유유연제 △세탁세재 △손세정제 등을 행사가로 마련했다.

12월 한달 간 보리보리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총 9500원 상당의 쿠폰 3종을 지급한다. 기존 회원 중 VIP와 VVIP 등급 고객들은 △3~10% 쿠폰 2~3매 △1000~2000원 적립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화정 트라이씨클 이사는 “겨울철 외출 시 아이들이 따뜻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필수 방한용품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유아 전용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기획한 만큼 겨울철 아이 건강을 미리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