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크리테오 어워즈서 '올해의 대행사' 수상

  • 송고 2019.12.11 14:01
  • 수정 2019.12.11 14:02
  •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 url
    복사

ⓒ플레이디

ⓒ플레이디

KT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는 크리테오 어워즈 2019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크리테오는 데이터·머신러닝을 통해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매출 약 2조7000억원으로 세계 애드테크(Ad-Tech)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크리테오 어워즈는 크리테오코리아의 공식 대행사 중 특정 요건을 달성한 업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해 플레이디는 '올해의 혁신기업'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이번 수상은 크리테오의 맞춤상품 추천 AI 기술을 자사만의 데이터 분석 노하우에 반영해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