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 전용 공청기 출시

  • 송고 2019.12.30 17:45
  • 수정 2019.12.30 17:45
  •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 url
    복사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반려동물 전용 필터를 탑재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제품은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소비자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또 제균과 탈취에 탁월한 '나노이'가 적용돼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과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제거한다.

나노이는 물에 포함된 미립자이온 수분을 활용해 안전성이 뛰어나고, 미세먼지 제거와 실내 수분 이온 유지, PM2.5 이내 유해 물질 분해 및 억제 성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공기청정 바람은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부에 위치한 무빙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합청정도, 가스(냄새)농도, 먼지크기, 환기알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가정이 1000만 세대를 넘고, 반려동물을 소유의 대상이 아닌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변화에 세심하게 대응해 사람과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함께 높이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펫 전용 모드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좋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편리함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