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뭐 볼까?"…영화 등 할인혜택 '풍성'

  • 송고 2020.01.22 06:00
  • 수정 2020.01.22 08:16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 url
    복사

IPTV, 케이블TV 등 설 연휴 맞아 영화 60% 할인 등 이벤트

음악 플랫폼도 '설 테마 플레이리스트' 공개

설 연휴를 앞두고 케이블TV, IPTV 등이 영화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나섰다.

22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자사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영화 부문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영화와 DC 시리즈는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내달 5일 개봉하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증정한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아울러 꽉 막힌 고속도로 위에서도 모바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U+모바일tv'에서는 23일부터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영화에는 지난해 100만 관객을 돌파한 차승원 주연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조진웅 주연 사극 코미디 영화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코미디 영화와 '쥬만지: 새로운 세계', '레고무비2' 등 가족 영화가 포함됐다.

명절 맞이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인기 영화, 할인 영화, 신작 영화, 인기 예능,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등 정주행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볼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000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헬로tv 코인은 헬로tv에서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설 연휴 전후로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21일과 22일 각각 VOD로 출시되는 영화 '캣츠'와 '백두산'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헬로 tv 코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음악플랫폼 플로(FLO)는 설 연휴를 앞두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설 연휴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반영, 해당 테마에 맞는 음악들로 구성했다.

플로가 공개한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 △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 △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 △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 등이다.

또 긴 이동시간이 예상되는 귀향·귀성길에 들을 수 있는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도 선보인다.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홍진영 '산다는 건',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등 빠른 템포의 경쾌한 노래들이 담겼다.

김순원 플로 서비스그룹장은 "개인화 추천뿐 아니라 취양과 플레이리스트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플로가 추천하는 테마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