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 시행

  • 송고 2020.02.05 17:24
  • 수정 2020.02.05 17:25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평일 오전 9시~밤 9시, 토·일요일 오전 9시~저녁 6시

"서비스 차별화 전략 통한 고객 접근성, 편의성 향상"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업무시간 확대 운영 안내 이미지.ⓒ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업무시간 확대 운영 안내 이미지.ⓒ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최원진)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이달부터 확대 시행 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했으나, 이를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그리고 토·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를 통해 평일 낮 시간대 금융활동이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에게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해 애니 타임, 애니 디바이스(Any Time, Any Device) 서비스 구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