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 선 출시

  • 송고 2020.02.19 16:23
  • 수정 2020.02.19 16:23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세포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세포라

세포라는 지난 13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은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된다. 지난 13일 출시돼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은 메이크업 컬렉션 액트 포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 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에는 '모든 여성들이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가 담겼다.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 팔레트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액트 포 컬렉션의 패키지는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로 구성돼 있다.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다.

세포라는 액트 포 컬렉션의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세포라온라인 스토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액트 포 컬렉션 브러쉬 키트를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크로에센스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단 10개 국가에서만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의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 ‘액트 포’를 세포라에서 국내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포라를 찾는 뷰티 마니아 고객들이 가장 먼저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액트 포 컬렉션은 4월 8일까지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