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유튜브로 '속초 2차 아이파크' 소개
21일 오프라인 및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2020-02-20 16:21:15
▲ 속초 2차 아이파크 유튜브 화면 캡쳐.ⓒ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속초 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먼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직원들이 속초 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직접 소개하는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의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오프라인 견본주택 방문객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예상된다.

동시에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1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415번지 일원 속초 2차 아이파크의 견본주택 개관과 동시에 사이버 견본주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분양홈페이지도 오픈한다.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열화상 카메라·손 세정제·마스크·장갑 등을 비치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도록 했다.

속초 2차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578세대 규모이다.

단지는 속초시 내에서도 중심에 있는 데다 다양한 인프라를 갖춰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특히 단지는 속초역세권 개발부지와 바로 인접해 있어 수혜를 최대로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KTX 속초역(예정)이 개통 예정이며 개통 시 속초에서 서울 용산가지 1시간15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하나로마트·메가박스 등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인근으로 청대초·설악고·속초시립도서관·학운가 등 다양한 교육 인프라도 구축돼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세대 내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드레스룸·펜트리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곳곳에 중앙잔지광장을 비롯한 조경공간이 꾸며지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피트니스·실내골프연습장·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각 세대 내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가스·도어록·난방·세대 환기 등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발코니 확장형 옵션 선택시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HDC스마트공기질 관리시스템도 설치된다.

특별공급 3월2일을 시작으로 3월3일 1순위, 3월4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같은달 11일 당첨자가 발표되며 24~26일 계약이 진행된다.

속초 2차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16-2번지에 조성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5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