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 송고 2020.02.28 09:30
  • 수정 2020.02.28 09:50
  •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 url
    복사

ⓒSK매직

ⓒSK매직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인원은 그레이스블랙, 코튼화이트, 클라우드실버 등 3개 모델, 총 40명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다음달 중순부터 오는 6월 초까지 제품 사용후기를 블로그, 카페 및 SNS 등을 통해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해당 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우수한 홍보활동을 펼친 체험단에게는 별도 시상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체험단에 응모하려면 응모자의 주방 사진과 함께 필요한 제품 및 이유를 적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하고, 해당 URL과 참여 정보를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단 모집 지원하기에 작성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이며, SK매직은 오는 3월 13일과 27일 2회에 거쳐 체험단 선정 인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SK매직은 체험단 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K매직은 체험단 신청자 전원에게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에서 사용 가능한 식기세척기 할인쿠폰 5만원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체험단 신청도 현재까지 일 평균 300명 이상, 80대 1이란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출시 두 달도 되지 않아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하루 평균 250대, 5분당 1대씩 판매된 것으로 사각지대 없이 세척 가능한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를 비롯해 UV청정케어 시스템, 듀얼 열풍 건조 기능 등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려지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