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풀 메탈 퓨리즈' 한국 마케팅 진행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20-03-24 14:18:38
▲ 풀 메탈 퓨리즈ⓒ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캐나다 게임사 셀러 도어 게임즈와 '풀 메탈 퓨리즈'의 한국 마케팅 파트너를 담당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자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이는 인지도는 낮으나 높은 게임성을 갖춘 해외 게임들을 국내 이용자들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네오위즈는 게임 퍼블리싱이 아닌 마케팅만을 담당한다.

풀 메탈 퓨리즈는 2018년 1월 스팀에 출시된 로그라이크 장르의 협동 액션RPG다. 4인이 한 팀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팀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전 세계 180만장의 판매를 올린 글로벌 흥행 인디 게임 '로그 레거시'의 후속작이다. 현재 스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오는 31일까지 66% 할인 판매한다.

네오위즈는 우선적으로 게임 포털 사이트 피망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고, 국내 게임쇼에 참가하는 등 풀 메탈 퓨리즈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훌륭한 해외 게임을 한국 이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사업 모델을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며 "해외 기업들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