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앤몰트 OLD & NEW 프로모션 진행

  • 송고 2020.03.26 17:10
  • 수정 2020.03.26 17:10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 url
    복사

ⓒ핸드앤몰트

ⓒ핸드앤몰트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브루어리 핸드앤몰트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OLD & NEW(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핸드앤몰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과 새로운 맥주 라인업의 매장 선출시를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소비자들에게 크래프트 맥주 특유의 다양성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핸드앤몰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수제맥주(OLD)와 핸드앤몰트의 새로움을 상징하는 '상상 페일 에일(NEW)', 새로운 페어링 푸드로 구성된 'OLD & NEW' 세트 메뉴를 핸드앤몰트 탭룸 일부 지점에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OLD 수제맥주는 과거 독특한 맥주 캐릭터로 이목을 끌었던 리터닝 시리즈, ‘슈퍼 슬로우 IPA’, ‘활활 레드 IPA’, ‘엑스트라 스페셜 에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다. 페어링 푸드로는 허니버터소스와 갈비소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닭날개 튀김 ‘환상듀오윙’이 제공된다.

‘상상 페일 에일’은 핸드앤몰트의 새로운 슬로건인 ‘상상을 현실로 만들다’의 정신으로 빚은 첫 번째 수제맥주로, 상상에서 비롯된 재미있고 창의적인 맥주를 만들겠다는 핸드앤몰트의 포부를 담았다.

국산 꿀과 허니 몰트로 완성된 달콤한 첫맛과 풍부한 아로마가 매력적이며, 페일 에일 스타일로 쓴맛이 덜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4가지의 다양한 홉을 사용해 시트러스와 트로피컬의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5.1%이다.

OLD & NEW 세트 메뉴는 핸드앤몰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핸드앤몰트 탭룸 ‘경복궁점’, ‘송파점’, ‘핸드앤몰트 브루 랩 용산’에서 판매되며,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에서는 신제품과 리터닝 시리즈 1잔으로 이루어진 맥주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바삭하게 튀겨낸 방게에 간장소스와 약간의 매콤함을 더해 중독적인 맛이 일품인 ‘방게파티’와 옛 고구려의 대표 음식인 ‘맥적’을 나쵸에 얹어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왕의 나쵸’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5가지 한식 퓨전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핸드앤몰트는 지난 6년 동안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핸드앤몰트 FAN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간결하고, 활기찬 색감의 새 로고를 맥주 전용잔과 굿즈, 매장 리뉴얼 전반에 지속적으로 반영해나갈 예정이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워진 핸드앤몰트가 추구하는 크래프트 맥주의 고유한 재미를 전파하기 위해 이번 OLD & NEW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핸드앤몰트는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 일상의 무게감은 덜어내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