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만우절 이벤트 모드 실시

  • 송고 2020.04.01 10:36
  • 수정 2020.04.01 10:36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이벤트 모드 이미지ⓒ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이벤트 모드 이미지ⓒ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특별 이벤트 모드 '판타지 배틀로얄'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4시까지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배틀로얄은 바바리안, 레인저, 위자드, 팔라딘 등 네 가지 직업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이벤트 모드다. 배틀그라운드만의 배틀로얄은 유지하되 판타지스러움을 더하고, 직업별 특성으로 전략적 팀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판타지 배틀로얄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크고 아름다운 검으로 근접 공격을 담당하는 '바바리안' △연사 기능이 있는 석궁으로 원거리 저격을 담당하는 '레인저' △모든 스킬이 광역 데미지로 이루어진 광역 데미지 딜러 '위자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팔라딘' 등 네 가지다. 매치마다 직업 변경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는 직업에 따른 무기, 반지, 목걸이 등을 착용한 상태로 매치를 시작한다. 주어진 아이템을 버리거나 바꿀 수 없으며, 재료 아이템 파밍을 통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단 해당 모드에서는 붕대를 제외한 아이템이 스폰되지 않고, 탄환과 투척 무기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채워진다.

보급 상자 또는 필드에서 획득한 지르콘으로 장비의 최종 레벨업을 할 수 있고, 보급 상자와 상호작용(F키)을 통해 30초간 적의 공격에도 데미지를 입지 않는 상태가 된다. 또 첫 번째 자기장 위치가 미리 표시되므로 전략적으로 낙하할 수 있다. 이외 기본적인 룰은 기존 배틀로얄과 동일하다.

판타지 배틀로얄 모드 플레이 시 전용 미션을 달성하게 되며, 판타지 배틀로얄 스킨은 전용 및 일반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당 모드는 에란겔 맵 내 3 인칭 시점(TPP) 및 4인 스쿼드로 매치가 진행된다(1인 스쿼드 모드 불가, 최대 인원 80명). 판타지 배틀로얄 배너를 통해 전용 로비로 입장하고, 경기 시작 전까지 주어지는 대기 시간에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