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유통부문, AK플라자 변경 기념행사

  • 송고 2009.03.02 09:02
  • 수정 2009.03.02 08:59
  • 송영택 기자 (ytsong@ebn.co.kr)
  • url
    복사

- 반달루프 공연, 레이저 쇼, 난타 공연 등 축하 이벤트 펼쳐

애경그룹 유통부문 애경백화점과 삼성플라자는 2일 AK플라자로 BI(Brand Identity) 변경을 기념해 각 점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AK플라자 구로본점은 ‘해피 패밀리 파티’ 라는 주제와 함께 1층 햇빛광장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을 준비했다.

대한민국 아줌마들의 신나는 타악 퍼포먼스 DRUMCAT 공연과 혼성5인조 뮤지컬 갈라쇼를 통해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등 세계 최정상의 뮤지컬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꿈과 환상을 선사하는 가족판타지 비누방울 마술쇼가 펼쳐지고 인기가수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AK플라자 분당점은 ‘더 프리미엄 파티’ 라는 주제로 1층 열린광장에서 타악 퍼포먼스의 대명사인 난타공연이 관객의 참여와 함께 진행되고, 모래를 이용해 그림판에 그림을 그리는 모래 애니메이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20층의 고층빌딩의 외벽에서 중력의 법칙을 잊은 듯 줄에 메달려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버티컬 댄스(vertical dancing)’를 선보이는 세계 유일 공중 무용 그룹 반달루프의 화려하고도 자극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영 & 펀 파티’라는 주제로 수원역 광장에서 레이저 쇼를 시작으로 웃찾사팀의 개그 공연, 젊은 B-boy들의 댄스배틀, 디제이의 댄스파티, 그리고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 등의 축하공연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또한, AK몰(www.akmall.co.kr)도 BI 변경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가격에 관계없이 무료로 핑크박스에 담아 배송해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립글로스’를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