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쉐이킹´ 모델에 걸그룹 ´포미닛´ 발탁

  • 송고 2013.06.04 14:47
  • 수정 2013.06.04 14:48
  • 최용선 기자 (cys4677@ebn.co.kr)
  • url
    복사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1.5배~2배 높인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을 선정, 새로운 TV광고를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포미닛의 신곡인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현아를 비롯한 포미닛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쉐이킹 댄스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포미닛의 현아는 쉐이킹 제품의 특성을 살려 ´배고플 때, 지쳤을 때, 심심할 때, 힘 빠질 때 쉐이킹과 함께라면 몸도 마음도 완전 충전된다´는 내용을 담아 온 몸을 힘차게 흔드는 쉐이킹 댄스를 시원하게 뽐냈다.

특히 쉐이킹 댄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이름이 뭐예요?´에 맞춰 새롭게 안무를 짠 것으로 온라인에서는 벌써부터 ´포미닛 현아와 함께 배우는 쉐이킹 댄스´ 동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쉐이킹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팀 윤성식 팀장은 "포미닛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신체 활력은 물론 흔들어 마시면서 기분까지 충전되는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의 특징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무엇보다도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포미닛의 쉐이킹 댄스와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이라는 노래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높은 상기 효과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쉐이킹은 페트(PET) 형태로 된 카카오맛과 스윗포테이토맛, 카톤팩 형태의 카페오레맛과 딸기&바나나맛 4종으로 구성돼있으며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해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