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하세요, BC' 브랜드 캠페인 시작
68·애(愛) 등 총 두 편으로 제작
BC카드가 배우 공유와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지금하세요, BC'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68'편과 '애(愛)'편 등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우선 '68'편은 올해 365일 중 일요일·공휴일을 지칭하는 '빨간날'이 68일이라는 점에 착안, CGV 티켓 1+1, 2~3개월 무이자할부 등 '빨간날엔 BC' 이벤트의 주요 혜택을 소개한다.
'애(愛)'편에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67% 할인, 국내외 호텔 예약 최대 10% 할인 등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이 소개됐다.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는 국내 최초로 제작된 360° 메이킹필름 영상, 캠페인 스토리 등 '지금하세요, BC' 캠페인과 관련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모델 공유와 가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