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색조 전문 자회사 '셀레뷰' 설립

  • 송고 2017.03.21 09:06
  • 수정 2017.03.21 09:06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오는 4월 제품 론칭 예정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이 전문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에스디생명공학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이 전문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에스디생명공학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이 전문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자본금 60억원 규모의 색조화장품 전문기업인 '셀레뷰'를 설립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은 기존 마스크팩과 기능성 화장품에 이어 자회사를 통해 색조화장품 라인까지 갖추게 돼 종합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

셀레뷰는 프리 론칭 등의 일정을 거쳐 오는 4월 중순 정식 론칭행사를 개최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명인 'Celebeau(Celebrity + Beauty)'에 맞게 20~30대 여성을 주 타겟 소비자층으로 선정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를 위해 셀레뷰는 4월 론칭행사에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왕홍(網紅·중국 파워 블로거), 뷰티 관련 언론인 등을 다수 초대해 색조화장품 시장 진출을 알린다.

에스디생명공학이 직접 진출이 아닌 자회사를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진출한 것은 양사가 전문성을 강화하고 해당 분야에서 특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다.

에스디생명공학 내에 하나의 사업부 형태로 색조화장품 사업을 진행할 경우 시장이나 제품 특성이 달라 원하는 성과를 창출하기 어렵다는 판단 때문이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지난 해부터 색조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등 준비작업을 치밀하게 진행해왔다"며 "셀레뷰는 그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색조화장품과 가치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