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미국주식 거래 서비스 개시

  • 송고 2017.07.17 16:04
  • 수정 2017.07.17 16:04
  • 최은화 기자 (acacia@ebn.co.kr)
  • url
    복사

챔피언 HTS·GLOBAL 챔피언 MTS·전국 지점 등에서 이용 가능

비대면은행제휴·신규 거래고객 대상으로 무료수수료 혜택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미국주식 거래 서비스를 오픈하고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미국주식 거래 서비스를 오픈하고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미국주식 거래 서비스를 오픈하고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 일본, 홍콩, 중국(후강퉁, 선강퉁)에 이어 미국주식 거래 시스템까지 완비해 고객에게 글로벌 분산투자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 셈이다.

이 서비스는 미국에 상장된 주식뿐 아니라 모든 상장주식펀드(ETF) 매매 거래가 가능하며 유진투자증권 '챔피언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해외주식 전용 'GLOBAL 챔피언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전국 지점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예약주문 기능이 있어 시차로 인한 매매의 불편함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유진투자증권은 미국주식 거래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12월 말까지 비대면, 은행제휴, 방문계좌 보유고객 중 미국, 중국, 홍콩 주식 신규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주식 거래를 위한 환전금액 1000만원당 4만원, 최대 100만원(제세공과금은 제외)까지 캐시백해 주는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주식 거래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