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아이들과 체험 프로그램 받고 물놀이도 하세요"

  • 송고 2017.07.25 10:19
  • 수정 2017.07.25 10:19
  •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 url
    복사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키즈 플레이 라운지'

어린이 체험놀이 시설 이용 및 문라이트 스위밍 구성

ⓒ호텔신라

ⓒ호텔신라

호텔신라서울은 여름 휴가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체험놀이 시설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포함해 자녀들의 여름 방학 기간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그랜드 디럭스 룸 1박·키즈 플레이 라운지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서머 플레이트·이네딧 담 생맥주(2잔) 및 주스(1잔)·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신라 베어 & 신라 에코백 세트·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이용 등 구성이다.

천연 재료를 활용한 프레스 플라워(압화)와 실크 스크린을 활용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정글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볼들로 가득찬 대형 볼풀장과 포토존, 쿠키 및 음료 등을 제공한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오후 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고 투숙 기간 중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밤 12시까지 운영, 아침부터 밤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은 서머 패키지의 장점이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서머 플레이트'와 생맥주 등을 제공한다. 서머 플레이트는 로스트 치킨, 소시지, 구운 야채와 볶음밥, 해산물 수프 및 샐러드로 구성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