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안녕! 괴발개발 보고 아이와 직업체험도 하세요"

  • 송고 2017.07.25 21:26
  • 수정 2017.07.25 21:26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여름방학 맞아 키즈 고객 선점 나서…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2매 증정

케이블TV VOD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 안내 이미지.ⓒ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 안내 이미지.ⓒ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가 방학을 맞아 서울, 경기 수도권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블TV VOD를 통해 안녕! 괴발개발 VOD를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2매(보호자 1매+어린이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돼 어린이체험관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봉제인형, 가방걸이 등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 상품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이며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어린이체험관은 내달 19일에 이용할 수 있다.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는 케이블TV VOD와 한국잡월드가 지난 3월 어린이 방송 관련 직업체험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직업체험 공간이다. 플라워링 하트, 안녕! 괴발개발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 아동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 및 효과음을 입히며 성우와 음향감독 등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영환 케이블TV VOD 마케팅국 국장은 "어린 자녀를 둔 케이블TV VOD 고객들이 아이들과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키즈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