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 모집

  • 송고 2017.07.25 21:51
  • 수정 2017.07.25 21:51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공식 블로그 통해 신청 가능

"무더운 여름철 반려동물 털 청소는 아이클레보 오메가가 해결"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 모집 안내 이미지.ⓒ유진로봇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 모집 안내 이미지.ⓒ유진로봇

유진로봇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 1000만명 시대를 맞아 8월 '아이클레보 반려동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로봇청소기를 체험할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 모집은 습하고 무더운 날씨와 휴가 일정으로 매일 해야 하는 반려동물 털 청소에 체력적∙시간적 어려움을 겪는 펫팸족 가정의 청소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유진로봇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체험하게 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는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 바로 흡입되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가 탑재돼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특히 털이 많이 내려 앉는 카펫이나 러그 등 청소량이 많은 부위에서는 스스로 감지해 흡입력을 높이는 '스마트 터보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돼 털 빠짐이 심한 반려동물 가정에서도 항상 위생적인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는 반려묘 혹은 반려견을 키우면서 블로그와 SNS채널을 운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아이클레보 오메가 제품 증정 및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 제공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반려동물 털 문제로 무덥고 습한 날씨에 힘들게 청소해야 하는 주부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서포터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실내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계절보다 커지는 시기에 힘든 청소는 로봇청소기로 대체하고 가족들과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산업통상자원부 6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