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eTV' 2000만 시청가구 돌파 기념 '드림위크' 이벤트 진행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1명)', 'LG트롬 건조기(2명)' 등 경품 증정
롯데홈쇼핑은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의 시청 가구 수 2000만 돌파를 기념해 자동차, 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드림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 3월 업계 최초로 '오픈마켓형' 방식의 독립형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를 개국했다. 개국 이후 KT, LGU+. CJ헬로비전 등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면서 올해 8월 시청 가구 수가 2200만을 돌파했다. 입점 상품 수도 4200개 이상, 80%가 중소기업 상품이며, 취급고 역시 매년 100% 이상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기념해 이달 21일부터 3주 간 '롯데OneTV'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OneTV' 앱, 웹사이트, 리모컨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10% 할인쿠폰,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2018년형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1등/1명)'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LG트롬 전기식 빨래건조기(2등/3명)', '코렐 10인 홈세트(3등/1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2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온라인사업부문장은 "TV의 높은 접근성, VOD 서비스 활성화, 어플리케이션 연동 등 기술 발전과 더불어 데이터홈쇼핑 시장이 새로운 쇼핑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 편의 중심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는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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