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고양, 그랜드오픈...정용진 "차원 높은 고객가치 제공"

  • 송고 2017.08.24 14:02
  • 수정 2017.08.24 14:03
  •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 url
    복사

프리오픈 기간 누적 방문객 45만명 기록·하남보다 20% 이상 증가

대중교통 이용 이벤트·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스타필드 고양 내분전경ⓒ신세계

스타필드 고양 내분전경ⓒ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이 24일 그랜드 오픈했다. 신세계그룹은 이날 오전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등 신세계 관계자,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스타필드 고양' 의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기념식에서"스타필드 고양은 건축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뿐 아니라 컨텐츠, 브랜딩, 고객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드리고자 고민해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고양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정 부회장은 이어 "스타필드 고양이 파트너사와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루어나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그랜드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은 오픈 전부터 크게 이슈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프리오픈 기간인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4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는 일 평균 6만5000명이 방문한 것으로, 스타필드 하남보다 10% 가량 더 많은 방문객수를 기록했다. 영업시간이 하남 때보다 1시간 적었던 점을 고려하면실제로는 20% 이상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그랜드 오픈을 기헤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스타필드 고양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송역 내 스타필드 고양 광고를 배경으로 찍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이마트24 커피 이용권(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유아 동반 고객에게 고양이 캐릭터 풍선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체험 테마파크 '토이킹덤 플레이'도 9월 23일까지 한 달간 아동체험권을 20% 할인한다. 스포츠몬스터에서는 SNS 팔로우 및 공유시 20% 할인 하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