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A.H.C 새 브랜드 로고 공개

  • 송고 2017.09.06 17:58
  • 수정 2017.09.07 11:05
  •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 url
    복사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속 강인한 생명력 상징

아이크림 시리즈 4000만개 판매 저력 급부상

ⓒ카버코리아

ⓒ카버코리아

카버코리아가 AHC의 신규 BI를 공개했다. 리뉴얼된 신규 BI는 보다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속에 내재된 강인한 생명력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다.

AHC는 에스테틱 스파와 전문 피부과 클리닉을 위한 화장품으로부터 시작했다. 2012년 선보였던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4000만개 이상 판매돼 주력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카버코리아는 AHC의 신규 BI를 이달 론칭하는 제품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카버코리아 관계자는 "AHC는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지지할 것"이라며 "아름다움의 여정을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