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모바일·온라인 기반 자동차 금융 시장 공략

  • 송고 2017.09.07 12:49
  • 수정 2017.10.30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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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오픈…"더 간편하고 싸게"

삼성카드가 모바일·온라인 기반의 자동차 금융 시장을 집중공략에 나섰다.ⓒ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모바일·온라인 기반의 자동차 금융 시장을 집중공략에 나섰다.ⓒ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모바일·온라인 기반의 자동차 금융 시장을 집중공략에 나섰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7월 모바일·온라인 사이트에서 자동차 금융 상품 신청, 24시간 365일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 옵션별 차량 가격 비교 등을 할 수 있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옵션별 차량 가격 비교,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 차량 견적 조회 등 각종 서비스와 자동차 금융 상품 선택을 한번에 제공한다.

삼성카드 로고

삼성카드 로고

또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온라인으로 24시간 365일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한도 조회 시 개인의 신용 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조회 후 즉시 금융 신청도 가능하다.

타사의 경우 재직확인서 또는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상담원과의 통화가 필요해 하루 이상 소요 되는 반면 다이렉트 오토에선 모바일·PC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5분 내 약정이 완료, 자동차 대리점에서 카드 승인만 하면 된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모바일·온라인 중심의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업계 최저 수준 할부 금리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 접점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모바일·온라인화해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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