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실시간 가상화폐 거래 가능한 모바일 앱 오픈

  • 송고 2017.09.23 02:51
  • 수정 2017.09.23 02:51
  •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 url
    복사

프로핏 차트 보면서 한 화면서 거래 기능 최초로 구현

현재 시세 정보앱 25일 업데이트 완료…10월 1일부터 공식 오픈

코인네스트 앱 화면ⓒ코인네스트

코인네스트 앱 화면ⓒ코인네스트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네스트는 22일, 자사가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가상화폐 시세 정보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 실시간 거래가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인네스트는 회원가입 없이도 가상화폐의 시세, 알람, 차트, 뉴스 등을 푸쉬 알림 기능을 통해 제공해주는 기존 모바일 앱을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모바일에서도 바로 거래가 가능한 앱으로 재개발한 것이다.

기존에 일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모바일 거래 앱을 만들어 출시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모두 서비스를 중단, 모바일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한 앱은 코인네스트가 유일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인네스트의 모바일 앱은 지문 인식 기능을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실명인증은 물론 출금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앱처럼 시세 확인은 물론 각종 정보 제공, 알림 서비스와 함께 한 화면에서 즉시 거래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바로 연동되어 고객센터 담당자와 1:1 온라인 상담도 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프로핏 차트를 보면서 원스톱 거래가 가능함으로써 가상화폐 거래를 올인원으로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기능은 기존 거래소의 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초의 기능이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이번에 업데이트해서 공개하는 모바일 앱은 종합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가상화폐 거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것"이라며 "요즘 같은 모바일 시대에 1분, 1초에 시세가 바뀔 수 있어 빠른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가장 유효 적절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코인네스트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인네스트'를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는 심의 기간이 소요돼 10월 중순경 다운로드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