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진행

  • 송고 2017.10.17 09:14
  • 수정 2017.10.17 09:14
  •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 url
    복사

디자인 공모전 통해 '렉서스 x 29CM 컬렉션' 제작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2월 선보이는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세단 NEW LS500h 출시를 앞두고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CREATIVE MASTERS PROJECT)'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신념과 철학을 가지고 크래프트맨쉽(장인정신)에 기반해 제품을 만드는 신진 장인을 발굴하고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기획단계부터 함께 협업해 진행할 계획이다.

본 프로젝트는 총 2개의 파트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즈(CREATIVE MASTERS AWARDS)’ 를 진행해 젊은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를 발굴 및 지원 함과 동시에 발굴된 마스터즈가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제작한 제품을 'LEXUS x 29CM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즈' 는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디자인 공모전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사람 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로움과 가치를 추구하는 디자인을 발굴하고자 한다.

악세서리, 조명, 식기, 텀블러, 스테이셔너리 등의 소품 디자인 분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렉서스의 가치에 공감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라면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날부터 내달 17일까지 작품 모집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선정된 최종 1팀 에게는 제작비 1000 만원의 지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및 렉서스 복합 문화 공간인 커넥트 투(CONNECT TO) 에서도 전시, 판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LEXUS x 29CM 컬렉션’ 을 함께 할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는 오는 12월 초 렉서스 및 29CM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