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오감 만족 힐링데이' 행사 개최

  • 송고 2017.10.23 17:18
  • 수정 2017.10.23 17:18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수도권 지역 우수고객 50여명 초청

Sh수협은행이 인천시 중구 팔미도에서 수도권 지역 우수고객 50여명을 초청해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힐링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인천시 중구 팔미도에서 수도권 지역 우수고객 50여명을 초청해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힐링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인천시 중구 팔미도에서 수도권 지역 우수고객 50여명을 초청해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힐링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인천연안부두에서 유람선을 이용해 팔미도까지 이동하면서 서해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했다. 또 갈매기에게 과자를 던져주는 이색 체험을 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담았다.

이어 팔미도에 도착한 고객들은 대한민국 등대문화유산 1호로 지정된 팔미도 등대를 방문해 등대에 얽힌 역사적 배경과 가치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어 소나무 군락지로 조성된 팔미도 둘레길을 트래킹하며 가을빛으로 물든 수려한 자연 경관을 만끽했다.

신원선 Sh수협은행 부행장은 "이번 행사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을의 낭만을 함께 즐기고 오감(五感)이 만족하는 휴식과 힐링의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언제나 수협은행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2014년부터 아름다운 우리 바다와 해안길을 체험할 수 있는 '해안누리길 탐방행사'를 개최해 고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특히 각 지역별 축제, 특산물 등과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 밖에도 Sh수협은행은 '시네마 데이', '독도 탐방', '고객간담회'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초청 문화행사를 마련해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고객과의 소통과 유대를 강화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