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송고 2017.11.06 11:29
  • 수정 2017.11.06 11:29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 url
    복사

연말연시 소망 성취 기원하는 풍등 의미 담아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및 인기 제품으로 구성

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설화수]

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설화수]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17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선물용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향 제품 및 남성용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바로 잡아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로 구성됐다.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등 토털 기초 케어가 가능한 견본품 3종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2만원대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이자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에센셜 립세럼 스틱’과 ‘메이크업 밸런서’ 견본품 2종이 포함된 이 세트의 가격은 6만5000원대다.

‘윤조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새벽 숲의 청량함으로 흐트러져 있는 기운을 다스려 평온함을 선사해주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향인 윤조지향을 담은 ‘윤조지향 핸드크림’과 ‘윤조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대다.

‘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매화의 생명력과 고귀함을 닮은 향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해주는 ‘매화지향 핸드크림’과 ‘매화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대.

‘설화수맨 홀리데이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 에디션이다. 피부 자생력을 길러 노화의 징후를 근본부터 케어해주는 워터젤 타입의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으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7만3000원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