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 출시

  • 송고 2017.11.07 15:05
  • 수정 2017.11.07 15:05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 url
    복사

모근지지체기술로 풍성한 볼륨

자연유래 성분과 자극 없는 '무처방'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사진=아모레퍼시픽]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려(呂)’가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인 모근지지체기술의 모근지지체 폴리머가 모발의 뿌리를 감싸 지탱한다. 힘 없는 모발을 뿌리부터 단단하게 일으켜 세워 탈모증상으로 인한 헤어의 빈틈을 채우고 모발에 볼륨있는 각을 더해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진생엑스(GinsenEX)기술로 추출한 인삼 성분과 쑥, 발효인삼 등 8가지 자연유래 성분의 채움 콤플렉스(Complex)가 두피에는 수분을, 모근에는 활력을 채워준다.

특히 ‘자양윤모 모발채움 샴푸’는 5無(실리콘,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처방과 약산성 pH로 두피에 자극 없는 세정이 가능하다. 모발의 풍성함을 표현한 오리엔탈 블룸향이 은은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잡아준다.

쿠션 타입의 간편한 헤어 메이크업 제품인 ‘헤어채움쿠션’은 헤어커버브릿지기술로 빈틈없는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한다. 가루날림 없는 극세사 파우더는 두피에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커버를 돕는다.

자양윤모 모발채움 라인은 자양윤모 모발채움 샴푸(힘없는 모발용, 400ml, 1만6000원대)’, ‘자양윤모 모발채움 샴푸(손상 모발용, 400ml, 1만6000원대)’, ‘자양윤모 모발채움 트리트먼트(300ml, 1만4000원대)’, ‘헤어채움쿠션(7g, 3만원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