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 송고 2017.12.07 09:43
  • 수정 2017.12.07 09:43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이벤트 조건 부합시 3개월 달러 정기예금에 1.7% 금리 제공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미 달러(USD) 정기예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미 달러(USD) 정기예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미 달러(USD) 정기예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미달러(USD) 정기예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 신규 개설하고 달러 정기예금 가입한 날의 은행거래실적이 전월 마지막 영업일의 은행거래실적 보다 신규 가입금액 이상 증가하는 경우 3개월 1.7%(연,세전), 6개월 1.8%(연,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통해서도 같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단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경우에는 최소 가입금액 및 은행거래실적 증가액이 미화 3만 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한국씨티은행은 해당 예금 가입을 위해 원화를 미 달러화로 환전할 시 거래실적에 따른 고객등급에 따라 최고 90%의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금리 제공을 위한 은행거래실적 산정 시 적용되는 환율은 신규 당일 은행에서 고시하는 매매기준율(Basic rate)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는 영업점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자산 형성기의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라며 "국내 어느 은행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무방문 상담 인프라를 구축해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 전담직원의 전화상담을 받음으로써 영업점 방문 없이도 필요한 뱅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금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와 씨티모바일 앱은 물론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와 씨티폰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