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한정판 '칸타타 레쓰비' 겨울 패키지 출시

  • 송고 2017.12.07 14:57
  • 수정 2017.12.07 14:57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 url
    복사

겨울 감성 담아,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 받아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 및 레쓰비 겨울 패키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 및 레쓰비 겨울 패키지.

롯데칠성음료는 겨울 감성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칸타타’ 및 ‘레쓰비’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대표 캔커피 칸타타, 레쓰비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겨울 패키지는 ‘겨울 녹이는 온장 캔커피에 담긴 따스한 마음, 커피 한 잔으로 나누는 행복한 겨울! 겨울 감성 입은 한정판 칸타타와 레쓰비를 지금 만나보세요!’라는 콘셉트와 함께 감성적인 겨울 정서를 담아 칸타타 5종(275ml 3종, 390ml 2종)과 레쓰비 9종(175ml 2종, 200ml 2종, 240ml 4종, 275ml 1종)으로 선보였다.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겨울을 상징하는 눈사람을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소녀가 눈사람에게 생명을 불어넣어 함께 춤을 추고, 겨울 밤하늘을 바라보는 등 즐겁게 지내는 모습을 감성적인 파스텔 색조의 이미지로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겨울 패키지가 이전의 ‘레쓰비 크리스마스 패키지’(2016년)와 구스타프 클림트(2016년), 빈센트 반 고흐(2017년)의 명화를 담은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에 이어 색다른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칸타타와 레쓰비가 준비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특별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추운 날일수록 온장고에 담긴 따뜻한 칸타타, 레쓰비를 즐기면 감미롭게 입안을 감싸는 커피 본연의 그윽한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을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겨울 패키지 중 칸타타 5종(275ml, 390ml)과 레쓰비 카페타임 3종(240ml)은 ‘2017년 제26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