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석 한화첨단소재 대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최우선"

  • 송고 2017.12.21 08:35
  • 수정 2017.12.21 08:35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 url
    복사

회사발전 및 조직문화 개선 기여한 개인 및 팀 포상

부문별 우수사례 공유 및 임직원 상호 소통 시간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앞줄 오른쪽 여섯 번 째)가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 종료 후 각 부문 대표 수상자 및 주요 임원들과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앞줄 오른쪽 여섯 번 째)가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 종료 후 각 부문 대표 수상자 및 주요 임원들과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는 지난 20일 세종 본사 대강당에서 대표이사 주재 년 단위 종합포상 행사인 '2017 혁신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부심과 애사심 고취를 위해 기획된 혁신페스티벌 행사는 한 해 동안 회사발전 및 조직문화 개선 등에 기여한 개인 및 팀을 선정해 매년 포상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본사, 음성사업장, 경량복합소재연구소 임직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별상, 특허왕, 바로칭찬 우수팀 등 각 부문별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개인 및 팀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회사의 발전을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가 주인공"이라며 "내년에도 회사의 중장기 비전 실현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원자재 적용 전자소재 개발을 통해 수주 확대를 실현한 전자소재연구소와 전자소재영업팀이 도전혁신상을, 자동차용 신규 성형 공법용 원단을 개발한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R&D도전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생산효율성 제고를 통해 원가절감을 실현한 상해법인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특허 출원 활성화에 기여한 기능설계팀은 특허왕을, 칭찬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한 외주품질관리팀과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바로칭찬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시상식 외에도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선정된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다과를 함께 하며 임직원 상호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가졌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