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 출시

  • 송고 2017.12.21 09:14
  • 수정 2017.12.21 09:14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 url
    복사

라인프렌즈 캐릭터 새로운 디자인 4종 선봬

후불교통카드·해외결제 서비스 제공으로 카드 이용처·편의 증대

케이뱅크 모델이 '케네카드(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케이뱅크

케이뱅크 모델이 '케네카드(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케이뱅크

케이뱅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교통카드 기능까지 대폭 개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이하 케네카드 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케네카드는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고객 누구나 케이뱅크 앱이나 웹을 통해 발급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라인프렌즈 캐릭터형 4종과 기본형 1종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케네카드 2는 연회비 없이 해외결제 서비스와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돼 카드 이용처 확대와 고객 편의를 증대했다.

후불 교통카드는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전월 2일부터 당월 1일까지 이용한 누적금액은 매월 15일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된다.

포인트 적립은 앞서 출시된 케네카드 1과 동일하게 월 24만원 이상 이용 시 카드 이용금액의 1.2%, 월 최대 3만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큰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교통카드와 해외결제 서비스를 더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라이프에 걸맞은 다양한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케네카드 2 출시 이벤트로 내년 1월 31일까지 케이뱅크에 신규가입하고 카드발급을 한 고객 모두에게 5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해외 이용금액은 기존 1.2%보다 두 배 많은 2.4% 적립해주며 교통카드 첫 이용 시 2000원 네이버포인트를 1회 지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