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아티스트 임정민과 함께 만든 신년 신제품 2종 출시

  • 송고 2017.12.29 14:18
  • 수정 2017.12.29 14:19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 url
    복사

SPC그룹 신년 캐릭터 ‘롱이어밥’ 캐릭터 스토리 활용

이탈리안 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음료 선보여

해피롱 슈크림 초코그라니따와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

해피롱 슈크림 초코그라니따와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

SPC그룹의 파스쿠찌는 새해를 맞아 ‘해피롱 슈크림 초코 그라니따’와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PC그룹이 무술년 해를 맞아 신진 아티스트 임정민 씨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롱이어밥(Long Ear BOB)’의 파스쿠찌 캐릭터인 ‘이탈리아 남부를 여행 중인 롱이어밥’ 스토리를 활용했다.

해피롱 슈크림 초코 그라니따는 이탈리안 초콜릿 아이스에 슈크림, 초콜릿 젤라또를 올린 진한 이탈리안 초콜릿 음료이다.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는 이탈리안 초콜릿 파우더, 젤라또로 만든 깊은 베이스와 우유가 조화로운 음료다.

해피롱 헤이즐넛 모카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두 가지로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음료는 우유 거품 위에 ‘2018 해피롱이어’ 슬로건이 토핑으로 올려져 제공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인 초콜릿을 활용한 파스쿠찌 신제품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슬로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