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해 맞아 'V30·G6' 구매 혜택 확대

  • 송고 2018.01.01 11:24
  • 수정 2018.01.01 11:24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 url
    복사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 다음달까지

1000명에 TV·청소기 등 경품 제공

ⓒLG전자

ⓒLG전자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LG V30, LG G6 등 최신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 달까지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이 기프트팩앱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LG 코드제로 A9, LG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또는 LG V30+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2 등 게임에서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는 LG V30, LG G6 등 전략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해 전문가와 사용자의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혜택을 풍성하게 늘리며 더욱 쉽게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