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출시

  • 송고 2018.01.11 09:26
  • 수정 2018.01.11 09:26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 url
    복사

대한민국 대표 무협 만화 열혈강호 횡스크롤 액션 접목

-짜릿한 손맛, 콘트롤 매력 극대화한 다양한 시스템 구현

넥슨은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열혈강호M은 대한민국 최고 만화 IP(지식 재산권) 열혈강호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낸 횡스크롤 액션 RPG로 한비’, 담화린 등 원작 주인공을 스토리 흐름에 따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풀(FULL) 컬러 웹툰 방식으로 재창조된 스토리 툰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외전 스토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버튼 조합형 연계기 시스템과 스와이프(Swipe) 형식의 보다 직관적이고 빠른 초식 시스템 등 짜릿한 손맛과 콘트롤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열혈강호M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동료 조각(5개)’, ‘각성석 조각(3개)’, ‘희귀 강화 상자(1개)’, ‘다이아(50개), ‘5만 금화’, ‘강화 비약(5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오는 17일까지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공식카페에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다이아(100개)’, ‘10만 금화’를 지급하고 오는 24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장인의 비급서’, ‘각성석 조각’, ‘동료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31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SNS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