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농협은행장, 직원들과 볼링치며 소통 '스트라이크'

  • 송고 2018.01.22 08:12
  • 수정 2018.01.22 08:12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직원들과 볼링대결 후 치맥 즐겨

맥주잔 부딪히며 격의없는 대화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과 여신관리부 직원들이 종로구 소재 볼링장에서 볼링대결을 펼치고 인근 통닭집으로 자리를 옮겨 치맥미팅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과 여신관리부 직원들이 종로구 소재 볼링장에서 볼링대결을 펼치고 인근 통닭집으로 자리를 옮겨 치맥미팅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과 여신관리부 직원들이 종로구 소재 볼링장에서 볼링대결을 펼치고 인근 통닭집으로 자리를 옮겨 치맥미팅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대훈 은행장은 지난 4일 전 부서 직원들과 만나 인사를 나누며 월 1회 이상 직원들과 식사하겠다 약속했다. 첫 자리로 건강한 농협은행을 만드는데 앞장선 여신관리부 직원들이 함께했다.

은행장팀과 신규직원팀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결에 이대훈 은행장은 볼링공을 굴리고 들어오는 팀원들과 일일이 손바닥을 맞부딪히며 응원하고 넥타이를 풀고 셔츠 소매를 걷어 올리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보였으나 승리는 얻지 못했다.

볼링대결 후 인근 통닭집으로 자리를 옮겨 치맥미팅을 진행하던 중 "볼링대결에 패한 은행장이 한 턱 내는지" 묻는 한 직원의 질문에 통닭집이 웃음바다가 되자 이대훈 은행장은 흔쾌히 그리하겠다며 응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직원들과 맥주잔을 부딪히며 "모든 직원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즐겁게 출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들 것"이며 "아시아 최고의 일류 협동조합 은행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18일 경기, 19일 전북지역을 시작으로 2월 7일까지 전국을 돌며 직원들과 만나는 현장경영을 진행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