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송고 2018.02.22 14:10
  • 수정 2018.02.22 14:10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50명 내외 모집…경남·울산지역 대학(교)재학생·휴학생·신입생 지원 가능

오는 26일부터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서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이메일 제출

BNK경남은행이 열정과 적극성을 겸비한 대학생들을 홍보대사로 선발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로 경남·울산지역 소재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 그리고 신입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올해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없으며 타 기업 홍보대사와 중복 활동은 허용되지 않는다.

지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 주요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26일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관련 문의는 사회공헌홍보부로 하면 된다.

이성철 사회공헌홍보부 부장은 "학업 성적과 대외활동 경험 여부 등 스펙에 관계 없이 열정과 적극성을 가진 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에 지원 가능하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 속에서 다양한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에 반드시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3월 30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여름방학 휴식기간을 제외한 7개월간 △BNK경남은행 브랜드 홍보 △사회공헌활동 △SNS홍보 등 매월 팀별 홍보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월 활동비와 단체복 등이 제공되며 매월 활동 우수팀에게는 포상금도 지급된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BNK경남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혜택이 제공되며 대상(1팀) 팀원 전원은 BNK경남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특전이 부여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