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27일 출시 "매출 3위 목표"

  • 송고 2018.03.13 14:04
  • 수정 2018.03.13 14:05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 url
    복사

PC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 핵심 요소, 인기 요인 완벽 재현

모바일 RPG 뛰어넘는 게임성·동화풍 그래픽·차별화된 전투 콘텐츠 강점

13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에서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일을 공개하고 있다.ⓒEBN

13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에서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일을 공개하고 있다.ⓒEBN


액토즈소프트는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는 13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에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 이사는 "액토즈소프트는 향후 대작 위주 라인업으로 모바일 게임 역량을 강화할 것이며 그 선봉에 있는 것이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라며 "드레곤 네스트M는 매출 3위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플랫폼에서 오래 사랑받는 장수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드래곤네스트M으로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덧붙였다.

액토즈소프트의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오명수 이사는 원작인 드래곤네스트가 그간 쌓아온 성공 경험과 IP가치, 향후 활용 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 일정을 최초 공개했다.

이시우 카카오게임즈 사업본부장은 "한 시대의 획을 그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네스트 IP를 계승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새로운 출발이 기대된다"며 "27일 게임 업계에 새 바람을 몰고 올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을 더해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구현했다.

변경호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실 실장은 "특히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지난 해 중국 출시 직후 현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에 오른 모바일 대작이다.

이에 힘입어 중국의 공신력 높은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 명실상부 2017년 중국 최고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27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