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2기 활동 성료
우수 활동자 장학금 지급 및 서류전형 면제, 인턴십 기회 등 제공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2018-04-17 14:50:34
▲ 16일 오후 KB증권 본사에서 개최된 '제2기 KB청춘스타' 해단식행사에서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왼쪽에서 두번째) 및 KB증권 임직원들이 대학생 서포터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은 '제2기 KB청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과 함께 디지털 금융을 체험하고 응원하며 실현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KB청춘스타' 2기는 1기 때보다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열정 넘치는 활동으로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시행할 KB증권의 프로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이를 구체화하는데 한 축을 담당하기도 했다.

16일 오후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해단식 행사에서는 활동 내역 리뷰 및 우수 콘텐츠를 공유하며 지난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팀에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인턴십 기회 제공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이 함께 주어졌다.

개인부문 MVP에 선정된 한 참가자는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어렵게만 느껴졌던 증권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금융투자 경험을 쌓아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활동이 'KB청춘스타 서포터즈'들에게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동들을 통해 젊은 고객 층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은 'KB청춘스타' 서포터즈 활동과 더불어 디지털공모전 및 실전투자대회 개최 등 디지털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을 위해 활발한 '유스(Youth)'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디지털KB증권 구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