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웰스파트너'런칭

  • 송고 2018.04.19 14:47
  • 수정 2018.04.19 14:47
  •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 url
    복사

전국 영업점 어디서나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분야별 전문가 직접 방문, 재무 컨설팅 시행

Sh수협은행은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웰스파트너(Wealth Partner)'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웰스파트너(Wealth Partner)'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웰스파트너(Wealth Partner)'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웰스파트너는 일반적인 은행업무 뿐 아니라 투자, 세무, 보장자산 등 종합자산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의 동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Sh수협은행은 웰스파트너 업무를 담당할 웰스매니저(자산관리 전담직원)를 전국 영업점으로 전진 배치해 자산관리 서비스 업무를 수행토록 했다.

웰스매니저는 영업점 수신 및 비이자 분야 업무경력 10년 이상의 책임자로 구성됐으며, 금융연수원 전문 교육과정을 마스터해 전문성과 역량을 더욱 강화했다.

웰스파트너는 웰스매니저의 전담관리 외에도 찾아가는 원스톱 자산관리서비스 런투유(Run to You)'도 운영한다.

런투유는 투자, 세무, 보장자산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산관리 자문단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종합적인 재무 분석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웰스파트너는 고객의 자산관리 동반자로서 보다 체계적이고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성을 강화했다"며 "고객 편의중심의 다양한 혜택과 부가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자산관리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